안녕하세요. 아하 지식인에서 활동하고 있는 피부과 전문의 입니다.
최근에 나온 써마지가 피부 탄력에 매우 도움이 되는 시술인 것은 맞습니다.
시술없이 피부를 탱탱하게 하기 위해서는 물을 많이 마시고 보습제를 잘 바르고 평소에 식단과 운동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자외선 차단제 선크림을 잘 바르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피부에 주름이 생기고 쳐지는 것은 노화이므로 이것을 완전히 막기란 아주 어렵습니다.
도움이 되는 답변이길 바랍니다.
답변에 대한 질문자님의 적극적인 좋아요 그리고 추천은 저희 답변자들에게도 긍정적인 피드백이 됩니다. 아하 지식인에서 더 좋은 질문과 답변이 순환되기 위해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긍정적인 반응을 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