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더없이자유분방한오징어튀김
채택률 높음
스마트폰 사용 시간 줄이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제가 요즘 폰을 많이 쓰는데요. 그러다 보니 앉아있는 시간도 자연스럽게 늘고 체력도 줄어든 것 같아요. 집중력도 떨어지고요.
핸드폰을 없애거나 집에 두고 다니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이잖아요. 그런데 아무래도 요즘은 핸드폰(특히 스마트폰)이 있다는 전제하에 흘러가다 보니 핸드폰을 안 들고 다니는 것도 현실적으로 힘들더라고요.
현실적으로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넌 얼마나 쓰니' 앱도 유명한 것 같은데 도움 될까요?
참고로 저는 대학생이고 외출 시 출석체크 앱이나 코레일톡(정기승차권을 끊어서 기차 타고 통학하기 때문에), 삼성페이는 꼭 써야 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