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다이어트 중 한라봉먹어도 되나요?
제가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요 한라봉 먹으면 안되나요?
아침에 우유하고 콘푸로스트하고 한라봉 2개 먹을려고하는데 안되나요 운동 후엔 1개 먹을려고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박예슬 영양사
박예슬 영양사
그레이트푸드
한라봉 칼로리는 100g 기준 48kcal로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적합합니다.
100g당 39kcal인 귤에 비하면 조금 높은 편이지만 사과(57kcal), 배(51kcal), 키위(54kcal) 등 다른 과일에 비하면 낮은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