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매일 식단에 채소가 있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20대 중반 남자입니다.
부끄럽지만 야채를 굉장히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식단에 야채가 꼭 필요한가요? 그렇다면 이유는 무엇일까요?
고기만 먹고 살아갈 수는 없는 것일까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비타민과 미네랄은 우리 몸이 움직이고 돌아가는 데에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들이다. 그런데 채소에는 이러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무척 풍부하게 들어있다. 다이어트도 결국에는 지방분해라는 신체 기능을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이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다.
출처다이어트할 때 채소를 먹어야 하는 이유 - 충청타임즈 (cctimes.kr)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식단에 야채가 꼭 필요한 이유는 최근에 자주 접하는 음식들에 과당이 많아서 급격한 혈당상승을 유발하고
그결과 건강에 악영향을 주기때문에 그렇습니다.
가급적 야채와 함께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