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문신은 왜 불법이라고 하는건가요? 그러면서 처벌도 안하구요
요즘 문신하는 사람들 엄청 많잖아요?
그리고 그걸 타투이스트들이라는 사람들이 해주는데 문신은 의사 외에는 불법이라고 하고
그렇다고 문신을 병원가서 하지는 않잖아요?
그렇다고 경찰들이 문신하는사람들 처벌하는 것도 아니구요
법률
요즘 문신하는 사람들 엄청 많잖아요?
그리고 그걸 타투이스트들이라는 사람들이 해주는데 문신은 의사 외에는 불법이라고 하고
그렇다고 문신을 병원가서 하지는 않잖아요?
그렇다고 경찰들이 문신하는사람들 처벌하는 것도 아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