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채택률 높음
폰케이스 안끼고 사용하는 분들은 안불안하신가요
폰 케이스를 끼지 않고 사용하는 분들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폰을 사용할때, 쌩폰이면 미끄럽고 해서 잘 떨어질 것 같거든요. 물론 핏이 좋아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는것은 사실이라서 쌩폰으로 쓰고싶다가도 떨구면 깨질까봐 걱정돼서요. 쌩폰으로 쓰시는 분들은 떨어져서 깨지는것에 불안하지 않으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폰 케이스를 끼지 않고 사용하는 분들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폰을 사용할때, 쌩폰이면 미끄럽고 해서 잘 떨어질 것 같거든요. 물론 핏이 좋아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는것은 사실이라서 쌩폰으로 쓰고싶다가도 떨구면 깨질까봐 걱정돼서요. 쌩폰으로 쓰시는 분들은 떨어져서 깨지는것에 불안하지 않으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