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에어컨 청소를 했는데 틀면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요 ㅠㅠ
작년 겨울에 이사를 와서 에어컨을 틀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저번주 금요일에... 에어컨 틀기 전에 업체에 부탁드려서 필터까지 빼서 싹 다 청소했어요.
전 세입자가 어떻게 썼는지 너무 더럽다라구요..
근데...
첫날엔 한시간 틀어놓고 총 2시간 송풍 돌릴 때 만해도 냄새가 안났거든요..
토요일에 하루 안 틀고..
일요일부터 다시 틀었는데 그때부터 냄새가 나고 목이 아프더라구요 ㅠㅠ
월요일 아침에 틀때도 .. 23도 이상정도로 두면 냄새가 니더라구요;;
저녁에 업체에 여쭤보니, 그렇게 냄새나는 에어컨이 있다고..
낮은 온도로 쓰다보면 조금은 나아질거라고.. 원하면 다시 한번 청소 해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일단 그렇게 화수목 그리고 오늘이 되었는데요..
이젠 틀자마자 냄새가 훅 나요...
ㅠㅠㅠㅠㅠㅜ
21도로 맞춰놓고 한참 기다리면 그나마 냄새가 없어지구요..
24도 25도 정도로 해놔야하는데
22도는 틀어놓고 있어야 나중에 송풍 돌릴 때에도 그나마 냄새가 안나니
이러다 냉방병 걸릴거같고..
어째야할지 모르겠어요.
방법이 없을까요?
다시 한번 창소를 부탁드려야할까요?
아니면 에어컨에 붙이거나 뿌리는 약을 사는게 나을까요??
살려주세요 ㅠ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