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최강야구를 보는데 궁금한게있어요
야구에 대해 아예 모르는 사람인데요 감독이 사인을 줄때 막 본인 몸을 치고 모자 쓰다듬고 팔꿈치만지고 코만지고 그러던데 그 모든것이 사인이 아니라 그 중 하나인데 상대팀에서도 보고있으니 그렇게 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야구에 대해 아예 모르는 사람인데요 감독이 사인을 줄때 막 본인 몸을 치고 모자 쓰다듬고 팔꿈치만지고 코만지고 그러던데 그 모든것이 사인이 아니라 그 중 하나인데 상대팀에서도 보고있으니 그렇게 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