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金治澔.B(김수로왕73세손)
채택률 높음
엘리베이터 나중에 타고 문제 없는 것 아닌가요?
사람 따라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양복 입은 사람이 들어가라고 제스처를 취한 것은 무엇인가요? 엘리베이터 나중에 타고 문제 없는 것 아닌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金治澔.B(김수로왕73세손)
사람 따라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양복 입은 사람이 들어가라고 제스처를 취한 것은 무엇인가요? 엘리베이터 나중에 타고 문제 없는 것 아닌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