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기막힌다람쥐80
무설탕 코카콜라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무설탕 코카콜라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다이어트 중인데 너무 콜라가 먹고 싶어서 무설탕 코카콜라를 먹으려고 하는데 실제로 칼로리가 낮은지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무설탕이나 제로설탕 콜라 같은 경우는 설탕만 들어가지 않았고
인공감미료들이 들어가 있으니 칼로리는 조금 낮을수 있지만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안될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무설탕 코카콜라는 기존의 일반적인 코카콜라보다는 칼로리가 낮고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입니다. 따라서 무설탕 코카콜라는 다이어트를 고려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기존에 콜라를 많이 먹는 사람에게 콜라 -> 무설탕콜라 대체할 경우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물처럼 마셔서도 안되고요.
건강한 식습관과 균형 잡힌 식단, 적절한 운동으 하시면서 정말 콜라가 먹고 싶을 때 소량으로 섭취하시는 것은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