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부에 건선이 난 것 같아요 ㅠ 해결법이 궁금해여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피부에 건선이 난 것 같은데 보습크림만 발라줘도 나을까요?? 건선의 원인, 계속두면 번진다는데 맞나요? ㅠㅠ 어느순간 갑자기 나서 스트레스예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무향의 저자극 보습제를 수시로 듬뿍 발라주는 것이 치료의 첫걸음이에요.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억지로 떼어내면 피부에 자극이 되어 증상이 악화될 수 있으니 꼭 주의하세요.

    일상에서 스트레스를 조절하고 충분한 휴식을 통해 몸의 면역력을 잘 관리하는 것도 무척 중요합니다.

    증상이 더 심해지기 전에 전문의를 찾아 정확한 진단을 받고 알맞은 연고를 처방받아 사용해 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