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탈모 관리후 머리카락이 더 빠지는거같아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2개월 전부터 정수리 부분이 많이 비어 보여서 탈모 샴푸랑 두피 앰플을 구매하여 하루 1~2회 머리감고
자기전 두피앰플을 바르고 지압기로 지압을 3~4분정도해주면서 관리를 했습니다 실제로 정수리부분도 비어보이는게 효과적으로 사라져서 계속해서 해주었는데 최근 1주일전부터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냥 가만히 있어도 한가닥씩 떨어져요 머리 말리거나할때도 많이 빠지고 찾아보니 휴지기? 그런거 같아 보이는데 정상적인걸까요? 아니면 관리방법이 잘못된걸까요?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