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보양식으로 뭘 먹는 게 좋을까요?

여름에 보양식으로 뭘 먹는 게 좋을까요?

삼계탕 빼고요

속이 든든하고 일사병에도 끄덕없고 여름 감기도 스쳐 지나갈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아는 분 댓글 부탁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려요.

    저는 낙지전골을 추천드려요. 낙지가 보양식으로 좋습니다. 떨어진 체력을 회복시켜주어서 여름철 보양식으로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1.84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가 가족들과 여름에 항상 먹는 보양식 추천드리겠습니다.

    능이오리백숙을 항상 챙겨 먹는데요.

    정말 보양식으로 최고인 것 같아요.

    능이버섯과 오리로 푹 끓인 국물이 정말 보약같습니다.

    추천드립니다.

  • ㅎㅎㅎ 보양식이라면 전 개인적으로 후라이드 치킨 어떤가 싶어요. 특히 추천드리는 브랜드는 bhc와 네네입니다. 이 브랜드가 퍽살 부위까지 부드럽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예요. 특히 네네는 bhc보다 더 싸기도 하지만 역시 퍽살부위까지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 보니 극강추드려요!

  • 체력에 좋을 수 있도록 그리고 덥지 않은 음식으로 장어덮밥 추쳐드립니다. 장어로 솥밥을 만들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추천드립니다!

  • 고기 종류를 많이 드시고 수분섭취도 많이 하시면 좋아요 소고기, 돼지고기, 장어도 드시고 여름과일로 수분섭취하시면 여름보양식에 좋을겁니다

  • 추어탕 어떠세요 보양식으로 최고죠 낙지도 좋아요 소고기도 보양식이죠 개인적으로 추어탕이 원기 회복에 아주 좋은것 같아 자주 먹네요

  • 따끈한 샤브샤브 어떠세요?

    고기로 단백질 보충도 하고,

    야채로 식이섬유도 보충할 수 있어서 저는 자주 먹는 음식이에요!

    골고루 먹기에도 샤브샤브만한게 없구요 ㅎㅎ

    아니면 오래 푹 꿇인 곰탕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