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전립선염 진단 후 계속 불편함이 있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목요일에 전립선염 진단을 받았는데
정확한지는 모르겠다고 의사선생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주말동안 지켜보니 왼쪽 음낭이 더 밑으로 내려와있고, 부고환인지는 모르겠지만 고환 위쪽 말랑거리는 부분이 굉장히 커져 있었습니다.
사타구니 주변에 좀 누르는 듯한 불편감이 있는데
현재 전립선염으로 받은 항생제 모두 먹고 찾아가는 게 맞나요? 아니면 바로 내원하는게 좋을까요?
허리, 아랫배, 옆구리 쪽도 좀 쑤십니다.
혹시 고환염전이나 그런 심각한 이슈는 아닌지 궁금합니다.
금일 퇴근후 비뇨기과 방문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음낭이 왼쪽이 갈수록 커져 고환의 운신이 자유로워져 버리는데, 이 경우 꼬일 위험은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