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회사 연말정산, 이전회사 질문있습니다.
25년도에 공장에서 4일정도 근무하고 관뒀습니다.
그리고25년 11월에 새회사에 입사를 했는데 연말정산에서 공장다닌거 원천징수영수증 안주고 5월에 제가따로 종소세 신고하면 회사에도 불이익 없고 저도 없죠?
세금·세무
25년도에 공장에서 4일정도 근무하고 관뒀습니다.
그리고25년 11월에 새회사에 입사를 했는데 연말정산에서 공장다닌거 원천징수영수증 안주고 5월에 제가따로 종소세 신고하면 회사에도 불이익 없고 저도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