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피스텔 계약금 10%나푸했습니다, 계약해지 가능한가요?
처음 계약시 2천만원 내고 계약을 철회하려고 했는데 분양사에서 철회가 안된다고 하여 계약금만 납북한 상태입니다.지금이라도 계약을 해지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계약은 4월에 했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처음 계약시 2천만원 내고 계약을 철회하려고 했는데 분양사에서 철회가 안된다고 하여 계약금만 납북한 상태입니다.지금이라도 계약을 해지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계약은 4월에 했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