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피스텔분양받은것을 부가세.이자주고 취소
제가 2년전에 김포운정동 오필스텔2채를 분양받아 계약금 10프로내고 지금까지왔습니다.그럼대 사정이 여이치안아 분양을 취소할려구하는대 취소가 안댄다내요.계약금 안받구 이자하구 부가세 받은것도 모두 돌러준다구 하는대도 안댄다내요. 어떠게하면 좋은까요. 잔금이 이번달 말일까지라 시간은있는대 어떠게하면 취소를 할수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제가 2년전에 김포운정동 오필스텔2채를 분양받아 계약금 10프로내고 지금까지왔습니다.그럼대 사정이 여이치안아 분양을 취소할려구하는대 취소가 안댄다내요.계약금 안받구 이자하구 부가세 받은것도 모두 돌러준다구 하는대도 안댄다내요. 어떠게하면 좋은까요. 잔금이 이번달 말일까지라 시간은있는대 어떠게하면 취소를 할수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