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를 탔어요. 초행길인데 버스에서 안내방송을 안해서

버스를 탔어요. 초행길이었어요. 당연히 버스에서 안내방송을 해줄줄 알았는데 안내방송을 해주지 않아 내려야할 곳에서 못내리고 몇정거장가서 내려야 했었어요. 소심한성격이라 다른분들께 물어보기가 민폐될것같아 물어보는게 부담되서요.안내방송하지 않은 기사분께 책임도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에 자동으로 안내방송안나오는 버스도 있나요 ?? 만약 정말 방송이 안나왔다면 버스 회사에 전화해서 타신버스 시간대 말씀하시고 회사에 말씀하시면 될거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승객들이 많지 않아서 방송을 하지 않은 것 같은데요

    원래 방송을 하게 되어 있지요 그 기사분의 책임이 아주 크죠 방송을 안 했으니까요 그래도 승객 되시는 분도

    책임은 있지요 본인 가는길은 본인이 물어보셨어야죠

    아무리 소심한 성격도 본인을 위해서는 질문도 해야죠

    그리고 버스 정류장 설 때마다 정류장 옆에 보면 무슨 정거장 이라고 써 있습니다

    초행길은 그걸 읽어보고 물어보고 해야 고생을 안합니다

    당황하고 고생하셨지요

    처음 질문이 어렵지 다음부터는 쉬울거예요 모른것은 무조건 물어보셔야 발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