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객들이 많지 않아서 방송을 하지 않은 것 같은데요
원래 방송을 하게 되어 있지요 그 기사분의 책임이 아주 크죠 방송을 안 했으니까요 그래도 승객 되시는 분도
책임은 있지요 본인 가는길은 본인이 물어보셨어야죠
아무리 소심한 성격도 본인을 위해서는 질문도 해야죠
그리고 버스 정류장 설 때마다 정류장 옆에 보면 무슨 정거장 이라고 써 있습니다
초행길은 그걸 읽어보고 물어보고 해야 고생을 안합니다
당황하고 고생하셨지요
처음 질문이 어렵지 다음부터는 쉬울거예요 모른것은 무조건 물어보셔야 발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