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수줍은닭153
다이어트 하는데 질문있어요....
4년전에 63에서 51로 다이어트를 했는데 4년이 지나서 56으로 슬슬 다시 찌고 있고 입던 옷들도 딱 맞는 느낌이라서 다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요
저때는 밥 적게먹고 그냥 유튜브로 운동 영상 따라하면서 뺐는데 지금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밥 적게 먹고 다른한끼는 ㄱ냥 두유 같은거 먹으면서 해도 운동없이도 살은 한 50kg까지 뺄수가 있을까요????
지금 일을 다니고 있어가지고 도저히 운동을 할수있는 시간이 없거든요
그나마 출퇴근 할때 왕복 1시간씩으로 걷고 있거든요.....
그냥 단순히 밥양 줄이고 점심때 두유 같은거 먹고 하면 살은 빠지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출퇴근 하시는 운동은 좋은 성향인듯 합니다.
여기에 밥의 양과 두유 그리고 야채 식단으로 변경해도 충분히 살은 빠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