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최근 저의 상태에 대한 고민입니다:)
예전에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어울리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근데 요즘은 혼자있고 싶은데 혼자있으면 외롭고
사람들이랑 있으면 에너지가 떨어지며
사람많은곳은 부담스러워 밖에 나가기도 싫은
상태입니다.
친구들과도 잘지내고 소통도 잘하는데
속은 공허하고 외롭습니다 왜그런거 같은지 이유아시는분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예전에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어울리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근데 요즘은 혼자있고 싶은데 혼자있으면 외롭고
사람들이랑 있으면 에너지가 떨어지며
사람많은곳은 부담스러워 밖에 나가기도 싫은
상태입니다.
친구들과도 잘지내고 소통도 잘하는데
속은 공허하고 외롭습니다 왜그런거 같은지 이유아시는분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