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할때 포카리스웨트 먹어도 살찌나요?
2022. 05. 11. 18:58
다이어트 중이라 물을 많이 마시는 편이긴 합니다
중간중간 물만 먹기 지겨울때? 포카리스웨트를 한번씩 마시는데
아무래도 단맛이 나다보니 허기도 좀 없어지고 좋네요
근데 이 당분이라는게 결국 살찌게 하는거니
이온음료라 괜찮나요? 아니면 안마시는게 좋을까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윤지 영양사입니다.
맞습니다. 이온음료라 할 지라도 음료에 당류가 함류되어있기에 다이어트 중에는 섭취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음료류를 섭취하시기 전에 영양성분표를 확인하시어 당류함량이 없는 것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다이어트 시 제로 (당 대체 감미료 함유) 음료 역시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제로 음료만으로 살을 찌우지는 않지만, 연구보고 상 식욕향상을 시키다는 보고가 있기에 피하시고
다이어트 시에는 음용수로 가능한 물, 보리차 등을 섭취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2022. 05. 13. 13:43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