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군대에서조차도 3킬로만 자대에서 뛰었지 체력검정이자 평상시 아침구보 훈련으로 5킬로 8킬로 이렇게는 왜 안 뛰었을까요?

보통 오히려 나라를 지키기 위해 군대에 갔는데 3킬로만 자대에서 뛴다?이건 생각해보면 생활체육 정도 수준이지 뭐 나라를 지킬 수 있을 수준의 체력은 아닌거 같아요.

근력적인 부분도 군인에게 중요하겠지만 체력적인 부분도 사회에서 러닝크루가 오히려 일반 군인보다 더 많이 뛰지 않나요?

5킬로 8킬로 10킬로 이렇게 뛰더라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워낙 사건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곳이고 요즘에는 별의별 애들이 다 입대를 하니까 그런거 아닐까요? 솔직히 3키로정도는 기본으로 뛰어야 하는 수준이긴 한데 워낙 이런저런일이 많이 일어나는 곳이니....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