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유산소 운동 능력.군인 때 생각해보면 일반병들은 3킬로만 측정하잖아요?근데 특수부대병은 5킬로를 측정하고 18분 19분정도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일반병 전역자 출신이고
실제 유산소 러닝을 전역후 이어서 해보니
3킬로는 좀 짧아요.15분 안 지금도 낼 수 있구요.
그래서 목표을 5킬로를 잡고 뛰는데
이게 은근 하루에 시간을 준비운동까지 30분 이내 잡더라구요?
다시 체력검정을 받을 일은 없겠지만
5킬로를 뛴다면 25-26분 정도를 생각하고
운동하면 좋지 않을까요?
(체력 속력적인 면에서)
쿼터 마라톤 정도까지 해볼 생각이에요.
유산소는 이정도 체력 기록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요?
저 또한 걍 일반인일 뿐인데 몸 컨디션 오히려 나빠지면서 만들기까진 좀 아닌거 같아요.
중량 운동을 더 충당할려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