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를 계산하는게 의미가 있나요?
2022. 07. 05. 10:29
음식마다 어느순간 칼로리가 기본적으로 적혀잇는걸 볼수있습니다
예쩐에 sbs에서 한 다큐를보면 칼로리의 배신이라고
칼로리가 체중과는 큰 상관이 없다고 본것 같은데
카로리를 체크하는게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될까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칼로리를 체크하는것이 효과가 실제로 많이 있습니다.
체크하게되면서 식사량이 자연스럽게 줄어들기때문에 가능하다면 칼로리를 계산하는것을 추천합니다.
2022. 07. 14. 21:17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