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실내에서 업무중 발이 시려울 때 어떻게들 하시나요?
밖이 이렇게 추운데 실내 온도를 낮게 조정해 놓으니 핫팩손에 쥐고 일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발은 어떻게 대책이 없네요 ㅠ 발 시려울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아래에 놓는 온열기구도 당연 못쓰게 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밖이 이렇게 추운데 실내 온도를 낮게 조정해 놓으니 핫팩손에 쥐고 일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발은 어떻게 대책이 없네요 ㅠ 발 시려울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아래에 놓는 온열기구도 당연 못쓰게 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