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친구를 사귀면 불편하고 혼자 있으면 외로워요
대인기피증이 있어서 상대방이 어떤 사람이든
제가 불편한게 있거든요 무슨말을 해야 될지도
모르겠고 나랑 대화하는게 재미없진 않을지 자꾸
걱정되고 대화할때도 대화 자체에 집중을 하는게 아니라 나 지금 어떻지? 괜찮나? 이런 생각을 하느라
사람을 만나고 나면 너무 피곤해요
근데 혼자있으면 또 너무 외로워요 전 어떡하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대인기피증이 있어서 상대방이 어떤 사람이든
제가 불편한게 있거든요 무슨말을 해야 될지도
모르겠고 나랑 대화하는게 재미없진 않을지 자꾸
걱정되고 대화할때도 대화 자체에 집중을 하는게 아니라 나 지금 어떻지? 괜찮나? 이런 생각을 하느라
사람을 만나고 나면 너무 피곤해요
근데 혼자있으면 또 너무 외로워요 전 어떡하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