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안녕하세요 개인과외 사업자 현금영수증 가산세 질문입니다.
올해 초 부터 지금까지 현금 영수증 누락이 된 항목들이 있어서
3월 수업료 이런식으로 달별로 소분해 지금이라도 현금영수증 신고를 하려고 하는데
가산세가 붙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올해 초 부터 지금까지 현금 영수증 누락이 된 항목들이 있어서
3월 수업료 이런식으로 달별로 소분해 지금이라도 현금영수증 신고를 하려고 하는데
가산세가 붙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