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머리를 많이 굴리게 돼요. 생각이 많은 편이에요
친구가 속상한 일이 있을 때
친구 말에 공감해주고 싶은데
제가 어떻게 말할지 머리를 너무 굴리다 보니까
공감을 잘 못해주는 것처럼 보이기도 해서 속상하네요
생각이 너무 많아서 일을 잘 미루기도 하고
머리에서 행동으로 옮기기까지 시간이 좀 많이 걸리는 편이에요
어떻게 하면 생각 많이 하는 거 없이 공감을 잘 할 수 있고
일을 처리할 때 행동으로 바로 옮길 수 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