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최신 연구들?
안녕하세요.
누구나 사람들은 다이어트를 하기를 원합니다. 단순히 굶어서 살이 빠진다면 요요현상이나 기타 건강하지 못한 현상들이 발생할 수 있는데,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최신 연구 결과들이 있다면 방법과 효과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연구는 계속해서 리뉴얼?
새로 생겨 나는데요
최근에는 마인드 컨트롤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는 사례도 있어요
스트레스 관리만으로 몸에 칼로리를 잘 제거한다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