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을 짜는 법을 모르겠어요
다이어트를 하려하는데 식단이 문제입니다.. 해본적이없어서 그러는데 과일은 당분 때문에 많이 섭취하면 안된다는데 적정량이 어느 정도인지 모르겠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이 무엇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을 짜실 때 큰 틀에서 잡아야 합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기준으로 잡고 탄수화물을 전체적인기준의 40% 단백질도 40% 나머지 영양소로 20% 정도를 채운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평상시 어떤 식사를 하시는지에 따라서 넣고 빼고 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