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장려금을 모친이 갈취하려합니다

근로장려금 자격이 저 인지는 얼핏 알고 있었는데

오늘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이 나왔는데

모친이 그 돈을 모조리 다 달라는거에요

하도 어이가 없어서 오늘 자세하게 알아보니

근로장려금도 다 제 것 이번에 나온 자녀장려금도

제 것이더라구요..!! 그동만 모친이 다 제 장려금 갈취힌거더라구요ㅠㅠㅠ

너무.화나고 분해서 모친이랑 한바탕하고 그돈은.내 소유라했더니 그럼 니가 다 가지라고 하더라구요!!! 부모 자식이라도

이건 아니잖아요 자식돈 갈취하구요!!!

제 판단이 맞다고 봐요….총금액 2백만원이 넘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너무 속상하시겠어요 ㅠㅠ 남도 아니고 모친이 그러셨다는게 ,, ㅠㅠ 이래서 가족이라고 다 똑같은 가족이 아니라는 말이 나오나봅니다

  • 원래 굳이 따지지 않아도 질문자님의 명의로 들어온 돈이라면, 질문자님의 것입니다.

    특히 질문자님도 자녀분을 양육하셔야 하는 상황일 텐데 앞으로는 드리지 마시고 양육과 생활비에 사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 진짜 너무하네요... 뭐 그런 사람이 다 있나요ㅡㅡ 왜 사람들은 돈 앞에만 서면 그렇게 추하게 변하는지 모르겠네요ㅠㅠ 본인 하고싶은데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