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또다른사랑을뎡말하고시포요
채택률 높음
근로장려금을 모친이 갈취하려합니다
근로장려금 자격이 저 인지는 얼핏 알고 있었는데
오늘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이 나왔는데
모친이 그 돈을 모조리 다 달라는거에요
하도 어이가 없어서 오늘 자세하게 알아보니
근로장려금도 다 제 것 이번에 나온 자녀장려금도
제 것이더라구요..!! 그동만 모친이 다 제 장려금 갈취힌거더라구요ㅠㅠㅠ
너무.화나고 분해서 모친이랑 한바탕하고 그돈은.내 소유라했더니 그럼 니가 다 가지라고 하더라구요!!! 부모 자식이라도
이건 아니잖아요 자식돈 갈취하구요!!!
제 판단이 맞다고 봐요….총금액 2백만원이 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