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거 호감인가요? 상대방이 얼마나 저를 좋아하는것 같나요?

학교 여자애가

버스에서 같이 앉으려하고

음료도 사주고 자지마라 하고

저희동네 살고 싶다고 말하고요

다른여자애랑 다니면 왜 같이다니냐? 친하냐고 물어보고요 저랑 홍대 가고싶다고 말해요 그리고 먼저 만나자고 해요 이거 호감인가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무조건 호감 아닐까요?

    좋아하지 않거나 이성적인 호감이 없으면 그런 말을 절대 하지 않을거에요.

    관심이 없는것이 아니라 오히려 엄청난 호감이 있는 것 같아요.

    질문자님도 이런 질문을 하는 것 보니 그 분에게 호감이 있는 것 같네요.

    잘 만나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충분히 호감과 관심의 표현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분이 서로 힘을 주고 응원하며 예쁘게 잘 만나면 좋을 것 같네요. 

    같이 열심히 공부해서 두 분 가고 싶은 대학도 들어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관심이 없다면 그런 반응은 하지 않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시간과 돈을 써가면서 같이 있고자 하는 마음이니 호감으로 보입니다

  • 작성자님이 훈남이신가보네요 호감이죠 호감없는 친구보고 같이 놀러가자, 커피사주고 이것저것 묻고 하는 것 자체가 호감이 있는겁니다^^

  • 다른 사람한테도 똑같이 행동하는 거 아니면 호감인 것 같아요! 평소 성격이 어떤지, 작성자님과 친했는지, 작성자님을 좋아할 만한 이유가 있는지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저것 만으로 100% 확신할 수 없겠지만 전혀 관심 없는 상대한테는 하지 않을 말과 행동으로 보여집니다

    서로 호감이 있으시면 조금 더 확실한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관찰해 보세요

  • 그건 전형적인 호감 시그널이라고 보입니다. 보통 관심이 있고 좋아하는 남자애에게 그런식으로 호감표현을 하는 경우가 많죠 일단 더 깊은 대화를 나눠보신 이후에 질문자님에 대한 마음을 생각하고 연애를 이어가도 좋을 거 같습니다.

  • 그 정도면 꽤 호감 표시 같아요 관심이 없다면 음료를 사주는 등 돈을 쓰지도 않을 테고 다른 여자랑 있는 걸 신경쓴다는 것도 꽤 호감이 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