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일단흥미진진한전복죽
학교 여자애가
버스에서 같이 앉으려하고
음료도 사주고 자지마라 하고
저희동네 살고 싶다고 말하고요
다른여자애랑 다니면 왜 같이다니냐? 친하냐고 물어보고요 저랑 홍대 가고싶다고 말해요 그리고 먼저 만나자고 해요 이거 호감인가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코코망구양냥
무조건 호감 아닐까요?
좋아하지 않거나 이성적인 호감이 없으면 그런 말을 절대 하지 않을거에요.
관심이 없는것이 아니라 오히려 엄청난 호감이 있는 것 같아요.
질문자님도 이런 질문을 하는 것 보니 그 분에게 호감이 있는 것 같네요.
잘 만나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히히나는또니얌
충분히 호감과 관심의 표현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분이 서로 힘을 주고 응원하며 예쁘게 잘 만나면 좋을 것 같네요.
같이 열심히 공부해서 두 분 가고 싶은 대학도 들어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장생생한원숭이
관심이 없다면 그런 반응은 하지 않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시간과 돈을 써가면서 같이 있고자 하는 마음이니 호감으로 보입니다
아마도풍부한교수님
작성자님이 훈남이신가보네요 호감이죠 호감없는 친구보고 같이 놀러가자, 커피사주고 이것저것 묻고 하는 것 자체가 호감이 있는겁니다^^
레알쾌활한갈매기
다른 사람한테도 똑같이 행동하는 거 아니면 호감인 것 같아요! 평소 성격이 어떤지, 작성자님과 친했는지, 작성자님을 좋아할 만한 이유가 있는지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와부맨
저것 만으로 100% 확신할 수 없겠지만 전혀 관심 없는 상대한테는 하지 않을 말과 행동으로 보여집니다
서로 호감이 있으시면 조금 더 확실한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관찰해 보세요
삐닥한파리23
그건 전형적인 호감 시그널이라고 보입니다. 보통 관심이 있고 좋아하는 남자애에게 그런식으로 호감표현을 하는 경우가 많죠 일단 더 깊은 대화를 나눠보신 이후에 질문자님에 대한 마음을 생각하고 연애를 이어가도 좋을 거 같습니다.
청초한딱새83
그 정도면 꽤 호감 표시 같아요 관심이 없다면 음료를 사주는 등 돈을 쓰지도 않을 테고 다른 여자랑 있는 걸 신경쓴다는 것도 꽤 호감이 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