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24.06.25
몸이 다른 곳은 안 찌고 배만 찌는데 빼는 방법추천요!
유산소 말고도 뱃살빼눈데 도움이 되는 운동이 있을까요???? 식이요법도 좋아요!!! 배만 나와서 고민입니다 알려쥬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6.25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복부지방을 감소하기 위해서는 당분과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복근운동을 하는것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