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가 나서 가해차량이 되었는데 과실비율에서 쌍방과실이 있다면 사고 후 일주일이 지나도 대인접수 가능한가요?
교통사고에서 7대3으로 가해차량이 되었습니다.
사고 후 일주일이 지났는데 허리랑 왼쪽 목이 뻐근해서 저도 병원 치료를 받으려고 하는데 상대편 보험사에 대인접수하면 될까요?
동승자도 옆에 있었는데 동승자도 대인접수하면 치료비 지불받는거에 한도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교통사고에서 7대3으로 가해차량이 되었습니다.
사고 후 일주일이 지났는데 허리랑 왼쪽 목이 뻐근해서 저도 병원 치료를 받으려고 하는데 상대편 보험사에 대인접수하면 될까요?
동승자도 옆에 있었는데 동승자도 대인접수하면 치료비 지불받는거에 한도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