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아직도심오한프레첼
일이나 공부를 할 때 중간중간 졸리거나 피곤함을 느낍니다 그럴때면 일어나서 왔다갔다하거나 사탕을 먹는데도 별로 효과가 없더라고요
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주고마운치즈라면
눈 주위 안륜근을 눌러주거나 머리 양 옆의 측두근을 마사지해주면 어느정도 개운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저도 피곤할 때 자주 쓰는 방법입니다! 이건 참고로 저희 학교 교수님이 알려주신 꿀팁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완벽히노란연구원
저는 얼음 가져와서 눈에 문대요 너무 차가워서 잠이 확 깨기도 하고 아니면 찬물세수 하는 편이에요 기지개도 한 번씩 해주면 몸이 개운해져서 잠이 잘 안 오더라고요 뻐근하던 것도 편해지기도 하구요
SPARTAN37
절리거나 피곤할때 시원한 바람을 쐬거나 약간의 산보가 도움이 되겠지만, 근본적으로 피로도가 누적되면 피로회복제나 비타민을 복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훤칠한돼지189
전 그럴 때마다 양치질 해요 ㅎ
양치질 해서 입 안이 깔끔해지면 왠지 기분도 청량해지더라구요
아니면 돌아다니면서 해야 하는 집안일 해요
걍 멍하게 돌아다니는 게 아니라 목적을 갖고 돌아다니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사탕은 단 사탕 보다는 호올스 파란색이 좋은 듯요
일단창의적인숭어
저는 바깥바람을 살짝 쐬는 편이에요 그러면 잠도 확 깨면서 상괘해지며 머리가 시원해지는 느낌 이랄까요?? 바깥바람을 추천드려요!!
그런대로인기많은스시
공부할때 졸리시면 공부를 잠시멈추시고 세수하거나 다른생각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아니면 얼음을 껴안고하는것도 굿굿입니다 공부잘하시길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