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뱀

아프리카뱀

채택률 높음

음식점에서 쉰음식 먹고 장염걸렸을때에

장염 걸려서 진단서 갔다줬는데.대응이 이상할때 어캐해야하나요 ??

2주째 설사중입니다

그로인해 스트레스가 너무 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전준휘 변호사입니다.

    우선은 보건소로 신고하시어 해당 음식점에 대한 조사가 진행되도록 하셔야 하며, 현재 확보된 증거가 있다면 이를 근거로 해당 음식점을 상대로 손해배상 등 법적인 대응이 가능하십니다.

    우선은 증거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보건소로 신고하셔야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5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협의가 원만하게 되지 않으면 민사 소송 진행을 고려해 볼 수 있고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신고를 해볼 수 있지만 이 경우에는 위반사항이 확인되지 않으면 행정처분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