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방광염은어떤 과 를 내방해야하는지요?
성별
여성
나이대
63
기저질환
고혈압
복용중인 약
혈압약
피곤한지 방광염이걸렷다좀나아졋는데 명절이후
또증상이나타나는데 사타구니쪽이아프고 빈뇨 잔변감이 잇네요 비뇨기과를가야하는지 산부인과를가야하는지 궁금하네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63
기저질환
고혈압
복용중인 약
혈압약
피곤한지 방광염이걸렷다좀나아졋는데 명절이후
또증상이나타나는데 사타구니쪽이아프고 빈뇨 잔변감이 잇네요 비뇨기과를가야하는지 산부인과를가야하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