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현재도푸근한야생마
채택률 높음
커플인데 자주 싸우는데 어떻게해야될까요
너무 서로 좋긴한데 너무자주 싸웁니다..
성향이 다른것도 크고 무엇보다 일하는시간이 다르다보니까 서로 맞춰야되는데
그런부분에서 저는 되는대로 제가 시간을 빼던 상대가 빼던 최대한보려고하는편이고 상대는 1주일 이나 2주에 한번 날을 잡고 제대로 데이트하고 그렇게 보는걸 원하는데 이런부분에서도 많이다투는데 이건 2주에 한번보는거처럼 그렇게 제가 맞추고 다른 뷰분도 계속 맞춰야되는건지 스트레스받는건똑같은데 상대가예민한편이라 눈치보이고 그러네요...
그냥 이건 포기 하는게 맞는거죠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