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형사합의 추가진단서 합산 관련 질문드려요
안와골절 무릎인대파열 등으로 초진 6주진단서가 나왔고 6주지나고 7주차에 손가락인대파열수술로
추가4주진단이 나왔는데 이런경우 10주로 인정되나요 아니면 초진6주로 인정되나요?? 치료의 연장이 아닌 다른부위면 합산 될 수도 있다고 들어서 자세히 알고 싶어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법률
안와골절 무릎인대파열 등으로 초진 6주진단서가 나왔고 6주지나고 7주차에 손가락인대파열수술로
추가4주진단이 나왔는데 이런경우 10주로 인정되나요 아니면 초진6주로 인정되나요?? 치료의 연장이 아닌 다른부위면 합산 될 수도 있다고 들어서 자세히 알고 싶어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