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자진퇴사 후 같은회사에서 계약직 근무 이후 실업급여 신청 가능한가요?
제가 정규직으로 2년간 근무하다 작년 10월경에 퇴사했는데요, 최근 다시 두달정도만 계약직으로 좀 도와줄수있냐 연락와서 다시 해주고 있거든요.
이런경우에 계약만료 이후 실업급여 신청할수 있나요? 혹시 문제되는 부분이 있을까요?
제가 실업급여를 잘 모르는데 짧으면 무슨 조사같은것도 나온다고 해서 혹시나 여쭤봅니다.
고용·노동
제가 정규직으로 2년간 근무하다 작년 10월경에 퇴사했는데요, 최근 다시 두달정도만 계약직으로 좀 도와줄수있냐 연락와서 다시 해주고 있거든요.
이런경우에 계약만료 이후 실업급여 신청할수 있나요? 혹시 문제되는 부분이 있을까요?
제가 실업급여를 잘 모르는데 짧으면 무슨 조사같은것도 나온다고 해서 혹시나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