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뽀얀호박벌187
23.03.01
평소에 아침을 안 먹는데 계속 안 먹어도 되나요?
평소 아침을 안 먹던 버릇이 들었어요. 근데 아침을 먹으면 좋다는 이야기가 많이 들려오더라고요. 아침을 꼭 먹어야만 할까요? 왜 그럴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3.01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특별히 점심과 저녁에서 적당한 영양을 섭취를 꾸준히
한다면 아침을 안드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하지만
과식은 피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