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조용한참새226
다이어트에 현미밥을 먹는 것이 도움이 되나요?
저는 평소 체중 감량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요. 평상시에는 쌀밥을 주로 먹는 편이지만 현미밥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현미밥도 고려해보고자 합니다. 그래서 궁금해진 점인데 정말로 다이어트에 현미밥을 먹는 것이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현미밥은 흰쌀밥보다 식이섬유 등의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현미밥은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혈당 상승이 느리게 일어나 체중 감량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