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이 힘들어요 금연하신분있으시면 보고 알려주세요

거의 6,7년 흡연후 좋아하는 이성이 생겼는데 이성은 담배냄세를 안좋아하고 비흡연자라 저도 금연을 할라고하는데 마음처럼 하루는 참을수있겠는데 금연이 힘드네요 혹시 금연하신분있으시면 본인은 어떻게 금염성공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좋아하시는 사람을 위해서 금연을 결심하셨다니 대단한 동기부여라고 생각합니다!

    6~7년차 흡연자 시라면 첫 하루를 참아내신 것만으로도 대단한 시작입니다. 혼자의 의지만으로 힘드실 때는 국내 최고의 복지인 보건소 금연클리닉을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전문가 상담을 물론 니코틴 패치나 껌, 그리고 바레니클린같은 약을 처방받을 수 있어서, 초기 금단증상을 낮추는데 좋습니다.(바레니클린으로 금연 성공한지 8년이 넘었어요)

    의지가 자꾸 흔들리신다면 가까원 병의원 국민건강보험 금연치료 지원사업으로 전문 의약품을 처방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총 6회 상담을 이수하시면 진료비와 약값의 본인부담금을 전액 환급받아서 사실상 무료로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는 흡연 욕구가 칠 때마다 무가당 탄산수, 가글, 양치질, 졸음방지 매운껌, 리스테린 필름, 이클립스 무설탕 멘톨 사탕을 챙기셔서 입안을 상쾌하게 만드는 루틴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그 분 앞에 당당하고 좋은 향기를 풍기며 서 있을 자신을 상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큰 동기부여로 꼭 금연에 성공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