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 내부에 여드름 났을 땐 무조건 이비인후과 가는 게 맞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안녕하세요, 20대 남성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코 입구 바로 옆 위치에 여드름이 났는데 이비인후과 꼭 가는 게 맞을까요? 코 내부는 뇌로 가는 혈관이 많아서 감염 조심해야 한다고 알고 있는데, 그렇다고 여드름 하나로 이비인후과를 간다는 게 좀 이상해보일 것 같기도 하고... 고민이 되네요.
코 내부에 여드름이 났을 경우 꼭 병원을 방문하는 편이 좋은지, 그리고 오늘이 토요일이라 병원에 가려면 월요일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그 사이에 혹시나 여드름이 터졌을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감염을 막을 수 있을지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