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풋풋한물개287
식물성 프로틴만 먹으면 속이 안좋아지는데 동물성 프로틴으로 바꾸면 괜찮아질까요?
이상하게 식물성 프로틴만 먹으면 속이 안좋더라구요 예전에 동물성 프로틴 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 동물성 프로틴으로 바꾸면 괜찮아질까요? 식물성 프로틴이 몸에 안맞는 사람도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식물성 프로틴과 동물성 프로틴은 개인에 따라 소화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식물성 프로틴을 소화하는데 어려움을 겪어 속이 안 좋아질 수 있지만, 동물성 프로틴으로 바꾸면 개선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의 체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개인적인 경험과 관찰을 통해 적절한 프로틴 섭취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식물성 프로틴의 성분인 랩틴이 들어 있기 때문에
소화가 잘안되고는 장이 안좋은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