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비상한다슬기47
비상한다슬기4722.10.26
일어나면 커피에 달달한 간식 괜찮을까요?
아침에 눈뜨면 물한잔 마시고 커피에 달달한 간식을 먹었는데 이제 습관이 되서 고치기가 힘드네요~
일어나서 먹는 식습관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만약 좋지않다면 좋은 식단도 추천부탁합니가^^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어나자마자 단 커피를 마시는것은 당뇨뿐 아니라 고혈압을 유발하게됩니다.
따라서 아침에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지 않으며
가급적 아침에 단 커피보다는 녹차나 홍차를 마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