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노그레이몬
성별
남성
나이대
30
몸살때문에 골격근이완제를 먹었습니다.
그런데 약을 먹고 하루만에 복통에 잠을 못자고 있습니다.
장염이라기엔 설사를 거진 않하며, 배꼽 밑 소장이 아프네요.
일단 장염약을 먹고있지만 나아지는 느낌이 없네요.
그래서 혹시나 몸살약을 확인했더니 복통을 유발시킬 수 있다고 하는데, 제가 복통에 시달리는 이유가
에렉신정 골격근이완제 때문일수도 있을까요?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주영 약사
행복약국
∙
안녕하세요. 심주영 약사입니다.
에렉신정을 드시고 복통이 나타난다면 이 약을 더 복용하지마세요.
다른 성분의 진통제 종류로 복용하세요.
평가
응원하기
이병열 약사
성심당약국
안녕하세요. 이병열 약사입니다.
에렉신정은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일반 진통제만 복용하셔도 몸살증상을 가라앉힐 수 있습니다.
이민석 약사
성실약국
안녕하세요. 이민석 약사입니다.
에렉신정을 복용하고나서 위장관 불편감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일단 중단해보시길 바랍니다.
송정은 약사
나은약국
안녕하세요. 송정은 약사입니다.
약으로 인한 부작용은 약 복용후 바로 나타나며 ,하루가 지나고 나타난 것은 근이완제로 인한 부작용보다는 다른원인으로 발생한 복통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항상건강하세요.
만족스러운 답변이셨길 바랄께요 평가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