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벌크업과 다이어트중 무엇이 더좋을까요?
160후반에 100키로 가까이 나가는 남자입니다
다이어트를 해서 70키로까지 빼봤지만 요요가 와서 더쪘어요 그래서 다시 다이어트를 하려고하니 타고난 골격이 좁아 차라리 벌크업을 할까 고민중입니다 키도작은데 덩치까지 작으면 별로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벌크업을 어느정도 하게 되면 다이어트는 어느정도 따라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너무 급하게 빼려고 하지 마시고 천천히 하시길 바랍니다.(운동이든 식습관이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