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도 우산 너무 잘 잃어버립니다... 비 와서 젖으면 가방에 넣지도 못하고 계속 들고 다녀야 하는데,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잠시 어느 가게를 들렀다 나가면서 잊어버리는 경우도 많아요. 다이소에 두고 온 적도...ㅎㅎ 조금 있습니다. 편의점 우산값도 비싼 경우가 꽤 많아서(아깝기도 하구요.) 가방에 들어갈만한 사이즈의 접이식 우산을 비닐에 넣어서 가방에 넣거나, 우산에 빗물받이 비닐같은게 같이 내장되어 있는 제품을 구매하기도 합니다. 물론 집오자마자 물기 쫙 빼고, 우산도 잘 펴서 말리고.. 해야 하긴 하는데 우산을 잃어버리는 것보단 낫더라구요. 제가 적은 방법들 참고하셔서 같이 우산 잃어버리지 않게 해봅시다!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질문자님 걱정이 되시는 부분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이제 아침에 비가 왔다가 오후에 날이 좋아지면 많은 분들이 우산을 잃어버리시더라구요 근데 우산을 들고 다니시다가 잃어버리시는 주된 이유는 날씨가 좋아지니까 자연스럽게 우산에 대한 관심이 줄어드는 거에요 아 근데 요즘엔 우산을 잃어버리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 본인만의 특별한 표시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우산에 본인의 이름을 적어두시거나 우산 끝부분에 열쇠고리나 스티커를 부착하시면 훨씬 신경 쓰게 되는 거랍니다 이제 음식점이나 카페에서 우산 꽂이에 넣을때도 가능하면 좀 튀는 위치에 놓는 습관도 도움이 되죠 근데 그래도 혹시나 모르니까 우산 케이스를 잘 챙기시는것도 좋은 방법인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