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아프로아프로
방탄커피, 코코넛 오일 커피는 아침에 커피 한잔으로 끝내야 하나요?
다이어트 식단시 아침 식사를 하고자 한다면
위에 언급한 방탄커피나 코코넛 오일 커피 등 커피 한잔만으로 끝내고
다른 음식은섭취하면 안되는 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방탄커피나 코코넛 오일 커피는 보통 다이어트에서 아침 식사를 대체할 수 있지만, 이들만으로는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만약 아침 식사를 하고 싶다면, 커피 외에 단백질, 건강한 지방, 섬유소를 포함한 음식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계란, 아보카도, 또는 요거트를 함께 먹으면 더 건강한 아침이 될 수 있습니다.